양정고 50회, 졸업50주년 기념행사

양정고 50회, 졸업50주년 기념행사

양정 50회 동창회(회장 : 홍동식)는 5월 24일(수) 오후 4시 모교 멀티미디어홀에서 졸업5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모교 도서관 1층의 양정백년역사관과 진귀한 화석 등을 수집하여 전시한 수석전시관을 둘러본 후 기념식장인 2층의 멀티미디어홀로 이동하여 방명록에 서명하고 입장하였으며, 기념식에 앞서 고려대학교 총장과 (학)양정의숙 재단이사장을 역임하신 홍일식[38회] (재)양정장학재단 명예이사장으로부터 ‘새로운 명품 양정의 창조를 위하여’란 제목의 특별 강연을 경청하며 모교에 대한 자긍심을 한껏 느끼게 되었다.

국민의례와 내빈소개로 시작된 기념식은 이찬주 제23대 총동창회장의 연력보고가 있었으며, 김정수 교장의 환영사와 이병렬 총동창회장의 축사, 홍종식 장학재단 이사장의 축사와 함께 재학생을 대표한 이종혁 학생회장의 환영의 인사말을 하였다.
준비위원장을 겸한 홍동식 회장은 기념사를 마친 뒤 김정수 교장에게 1천만 원의 발전기금을, 홍순원 자문위원은 홍종식 재단이사장에게 1천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하였으며, 김정수 교장은 홍동식 회장에게 감사패로 고마움을 표했으며, 교가 제창을 끝으로 기념촬영 한 뒤 만찬이 마련된 프레스센터로 자리를 옮겼다. (재)양정장학재단의 감사패는 2017년 양정인의 밤에서 전달된다.

 
장학재단의 감사패는 2017년 양정인의 밤에서 전달된다.

기념식에 앞서 고려대학교 총장과 (학)양정의숙 재단이사장을 역임하신 홍일식[38회] (재)양정장학재단 명예이사장으로부터 ‘새로운 명품 양정의 창조를 위하여’란 제목의 특별 강연을 경청하며 모교에 대한 자긍심을 한껏 느끼게 되었다.